사단법인한국지방자치발전연구원
아이디 :
패스워드 :
 
[ 비밀번호 찾기 ]
menu
  홈 BBS Admin 메일 컨텍어스  
  
대통령에게 바란다
우리고장 자랑하기
지방자치 정책토론
신문독자투고
칭찬합시다
비판합시다
묻고답하기
여론조사
  
우리고장의 많은 소식을 올려주세요
좋은소식은 선택하여 지방자치 뉴스신문에 게재됩니다.

공모전 전문사업자 씽굿, 문체부주최 '2019 국민참여 정책소통 공모전' 운영 대행
이름 : 만화신문     번호 : 262     조회 : 740 게시일 : 2019-06-21 10:51:17


씽굿(대표 신선경)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2019 국민참여 정책소통 공모전’을 운영 대행한다.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는데에 중점을 둔 공모전 전문 사업자인 씽굿은 문화체육관광부와의 협업으로 정책담당자와 국민이 참여하는 ‘ONE-Team’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통해 다양한 정부 정 책과 국민과의 가교 역할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교육부(장관 유은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등 총 9개 부처에서 정책 담당자 10명이 참여한다. 국민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정책 담당자들이 제시한 정책 10개 중 직접 홍보하고 싶은 정책을 선택해

홍보전문가, 정책 담당자들과 함께 홍보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수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26일(수) 오후 6시까지 공모전 누리집 (www.sotongkorea.co.kr)을 통해 홍보하고 싶은 정책을 선택하고 정책 홍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간단하게 요약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팀구성(국민, 정책담당자, 홍보전문가)을 위한 예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거쳐 팀별 홍보기획안을 작성하고 8월 중 팀별 발표와 홍보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홍보를 실현할 작품을 선정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문체부 장관상과 상금 5백만 원이 수여되며, 최우수 3백만 원, 우수 1백만 원 및 ㈜씽굿공모전 대표이사상이 수여된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눈높이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정책을 소개하고 정책 담당자들과 국민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공모전에 많은 국민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누리집의 ‘자주 하는 질문(FAQ)’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 [☎ 02-334-700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디(ID): 소통톡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윗글 : 서울 지구단위계획 총망라 '온라인 열람서비스' 제공
밑글 : 인천공항이 청년예술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From:218.152.93.213 / Absolute number:1563
쓰기관련글전달수정삭제목록